BMW KOREA는 명동에 위치한 스테이트 타워 1층 로비에 THE NEW X3 차량을 전시하였습니다. 스테인리스 재질과 슬로프 형태 디스플레이를 통하여 도심 속의 세련된 무드를 표현하였습니다.
일시 : 2024년 11월 06일, 14일 ~ 16일, 28일 ~ 30일 Louis Vuttion Korea는 루이비통 서울 도산에서 VIC 고객을 초청하여 2024 LV DOSAN MEN'S PRE-SPRING 25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반려견과 동반한 VIC 고객들에게 스냅 사진 촬영 이벤트와 반려견 초상화 이벤트를 제공하여 반려견과의 더욱 친밀한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였습니다.
일시: 2024년 11월 29일 IBK 카드VIP 초청 문화행사가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K-뮤지컬을 대표하는 갈라쇼와 조화로운 하모니의 크로스오버 공연으로 IBK카드 VIP고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고 화려하고 다채로운 무대효과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특별한 순간을 선사했습니다.
일시 : 2024년 11월 28일 ~ 12월 01일 BMW KOREA는 영종도에 위치한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THE NEW X3 LAUNCH EVENT를 통해 새로운 THE X3 모델을 공개하였습니다. 초청 고객을 대상으로 THE NEW X3 언베일링 퍼포먼스 관람 및 식사를 제공하고 Scenic Drive와 트랙 주행 등 실용적인 프로그램으로 행사를 구성하였습니다.
일시 : 2024년 11월 2일 ~ 11월 10일 여의도 IFC몰에서 포르쉐코리아와 팀플레이 슈팅 게임 오버워치 2와의 협업을 기념하여 오버워치 2 미래 도시 풍경을 재현한 최초의 전기 SUV 마칸 일렉트릭 전시 및 브랜드 체험을 운영합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포르쉐 AG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오버워치 2 협업을 통해 젊고 다양한 오버워치 2 팬층뿐만 아니라 더 넓은 게이밍 커뮤니티에 포르쉐 브랜드에 대한 열정을 이곳 팝업스토어에서 즐거운 방식으로 전달하게 됩니다.
2024년 10월 23일 ~ 2024년 11월 01일 루이비통 코리아는 JW 메리어트 제주 & 스파에 VIP 고객을 초청하여 2024 SAVOIR-REVER를 진행하였습니다. 제주의 낮과 밤에 영감을 받은 총 5개의 테마 살롱을 통해 루이비통의 예술정신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고객들에게 전달하였습니다.
2024년 10월 17일 - 20일 국내 유일의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대회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이(BMW Ladies Championship 2024)' 경기도 파주의 서원밸리 컨트리클럽 서원힐스 코스에서 진행 되었습니다. 올 해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은 투어 프로 선수와 18홀 내내 동반해 대회를 즐길 수 있는 '인사이드 더 로프'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차별화된 갤러리 서비스를 제공 하였습니다. 최종 라운드에서 한나 그린 프로가 6년만에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는 영예를 안았고, 세계적인 선수들이 명승부를 펼쳐내며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일시 : 2024년 10월 18일 롤스로이스 모터카 부산 쇼룸에서 럭셔리 SUV '컬리넌 시리즈 II' 를 공개하였습니다. 오리지널 컬리넌이 지닌 핵심요소에 충실하면서도 변화된 럭셔리 코드와 고객 사용 패턴에 대응하도록 진화한 컬리넌 시리즈 II를 공개함으로써 고객에게 독보적인 럭셔리 경험을 선사하였습니다.
일시 : 2024년 10월 3일 ~ 10월 6일 인제 스피디움에서 에스페리안자 페라리, 파시오네 페라리 클럽 챌린지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국내·외 전문 인스트럭터 동반하에 고객이 직접 트랙을 주행하는 프로그램과 프로 레이서들이 트랙을 주행하는 두 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페라리의 다양한 라인업을 트랙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어 참석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일시 : 2024년 9월 27일 ~ 29일 JLR코리아는 디펜더 고객을 대상으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콘셉트의 DESTINATION DEFENDER를 진행하였습니다. 디펜더 라인업 중 가장 강인하고 성능이 뛰어난 올 뉴 디펜더 OCTA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였으며, 바닷가를 배경으로 짜릿한 오프로드 드라이빙과 수상 레저 스포츠,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패밀리 액티비티, 눈과 입이 즐거워지는 BBQ와 음악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가족, 친구들과의 시간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 드렸습니다.
일시 : 2024년 9월 26일 BMW KOREA에서는 1세대 패션 브랜드 Miss Gee Collection의 2025 S/S 패션쇼 공식 파트너사로서 차량 전시와 셔퍼 서비스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패션쇼는 미스지콜렉션 청담 사옥에서 진행이 되었고 청담 사옥 내 BMW THE i7를 전시하였습니다. 또한 미스지 컬렉션에서 초청한 셀럽을 대상으로 THE XM 셔퍼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KLPGA DAEBO hausD OPEN 2024년 9월 20일 - 22일 추석 주간에 개최된 KLPGA '대보 하우스디 오픈'은 국내 최고 명문 골프장인 '서원밸리 컨트리클럽에서'에서 4회째 대회를 맞이하였습니다. 추석 연휴 기간임에도 1만 6천명 가량의 갤러리들이 대회장을 찾아 가을과 골프를 함께 느낄 수 있는 미니 골프 게임, 신발 칩샷, 림보 게임, 대보골프단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하였으며, 갤러리들이 편안하게 대회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갤러주차장 쉼터 및 셔틀버스 운영 등 한층 더 탄탄해진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KLPGA의 소문난 장타자 문정민 프로가 역경을 딛고 우승하며 생애 첫 우승을 일궈내어 많은 이들의 축하 속에 대회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일정 : 2024년 9월 5일 ~ 2024년 10월 19일 BMW KOREA는 전국 15개 딜러사 전시장에서 초청 고객을 위한 시승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BMW의 X-RANGE 라인업을 비롯한 다양한 차종의 시승을 진행하였습니다. 사이드 프로그램으로는 테라리움 클래스 운영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하였습니다.
2024년 9월 6일 경기도 평택 볼보트럭 종합출고센터에서 신형 볼보 FH 에어로의 출고 기념식을 장대하게 열었다. 이번 행사는 미디어를 통한 시승행사로 FH 에어로 모델의 연료 효율성과 우수한 주행 편의성, 그리고 안정성을 직접 경험하였으며 챌린지 이벤트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일시 : 2024년 09월 05일 서울 성수동 레이어스튜디오41에서 진행된 Volvo Truck FH AERO Launching을 통해 새로운 모델 볼보 FH 에어로를 공개하고 국내 출시를 알렸다. 그동안 볼보트럭이 에너지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발전시켜온 기술의 집약체를 통해 이번 참가자들에게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일시 : 2024년 9월 4일 ~ 9월 7일 BMW KOREA는 코엑스 3층 C홀 전시장에서 FRIEZE SEOUL 2024 전시회를 맞이하여 미국의 시각 예술가 Juile Mehretu와 협업한 BMW 20번째 아트카를 선보였습니다. 또한 한국의 정희민과 영국의 Alvaro Barrington이 제작한 BMW i7 미니어처를 선보이기도 하였습니다. 9월 4일 진행된 VIP 세션에서는 샴페인과 케이터링을 제공하였으며, FRIEZE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BMW VIP CAR SERVICE를 제공하였습니다.
2024년 8월 22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에서 진행한 The new Taycan Media Launch를 통해 혁신적인 포르쉐 E-Performance를 강화한 페이스리프트를 선보였습니다. Turbo-S를 포함한 한국의 정서를 담은 K-Edition을 동시에 선보였으며 Overfeel 감성이 담긴 화려한 퍼포먼스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2024년 7월 19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크로마에서 진행한 제3회 청룡 시리즈 어워즈에 BMW가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였습니다. 시상식 후보자들을 위해 대형 SUV 'THE XM'과 플래그십 세단 '7시리즈' 지원하여 시상식의 화려한 순간에 품격을 한 층 더 높였습니다.
2024년 7월 12일 JLR 코리아는 영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행사인 윔블던 챔피언십의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하여 주한영국대사관에서 남자 단식 준결승전을 관람하는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사전행사로 원포인트 테니스 레슨, 서브 스피드 챌린지, 라이브 뮤직 퍼포먼스를 진행하였고, 레인지로버 SV 및 레인지로버 스포츠 SV 전시 등을 통해 참석 고객들에게 모던 럭셔리의 정수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2024년 7월 3일 ~ 2024년 7월 10일 루이비통 코리아는 루이비통 서울 도산에서 VIP 고객을 초청하여 LV FW24 WOMEN PRE-ORDER EVENT 를 진행하였습니다. 2024 F/W 여성복 컬렉션은 루이비통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니콜라 제스키에르의 재직 10주년을 기념한 컬렉션으로 프린트, 제스처, 라인, 자수 등을 활용하여 지난 10여 년의 시간을 회고하고 혁신적인 새로운 여정을 선보였습니다.
2024년 6월 27일 ~ 7월 7일 BMW KOREA는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2024 BIMOS에 참가하였습니다. 6월 27일 미디어 대상 PRESS DAY를 시작으로, 28일부터는 PUBLIC을 대상으로 총 11일 동안 전시를 진행 합니다. BMW 부스에서는 메인 차량 VISION NEUE KLASSE와 모토라드를 포함하여 13대의 차량이 전시되고 있고, BMW OWNER 고객만 입장 가능한 라운지를 운영하며 그 외에도 인포데스크와 벤티지, 미래재단 부스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24년 6월 27일 ~ 7월 7일 MINI KOREA는 부산 벡스코 제 1전시장에서 2024 BIMOS에 참가하였습니다. 6월 27일 미디어 대상 PRESS DAY를 시작으로 하여, 28일부터는 PUBLIC을 대상으로 총 10일 동안 전시를 진행 합니다. MINI 부스에서는 메인 차량 THE NEW MINI COUNTRYMAN을 포함한 총 5대의 차량을 전시하고 있고, MINI SNS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2024년 6월 25일 JLR 코리아는 인제스피디움에서 VIP 고객을 초청하여 Range Rover Sport Edition One 트랙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가이드랩, 짐카나, 핫 랩 등 다양한 트랙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어 참석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2024년 6월 20일 - 21일 BMW Group의 임원진이 한국에 방문하여 BMW 드라이빙 센터 방문 및 스테이트 타워에서 한국 시장 관련 미팅을 진행하였습니다. 이후 한국에 위치한 서플라이어들을 방문하여 미팅을 진행하였습니다.
2024년 6월 21일 ~ 6월 23일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BMW Driving Center에서 BMW M TRACK DAYS 2024를 진행하였습니다. BMW M TRACK DAYS 2024는 BMW 코리아가 M 소유 고객 등을 대상으로 고성능 브랜드 BMW M 모델이 선사하는 퍼포먼스와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트랙 주행과 짐카나 레이싱 등 여러 프로그램을 제공하였습니다. 그리고 동반인 고객들을 위한 그래피티 티셔츠 커스텀 클래스와 영종도 해안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시닉 드라이브 등 다채로운 사이드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즐거움을 선사 하였습니다.
2024년 5월 23일 ~ 5월 29일 BMW KOREA는 압구정에 위치한 서울옥션 강남센터에서 6번째 BMW EXCELLENCE LOUNGE를 개최하였습니다. 촉감이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이석우 작가와 콜라보하여 BMW의 LUXURY CLASS인 THE 7, THE i7, THE X7, THE 8, THE XM을 각 소재로 풀어낸 작품을 전시하였습니다. 티, 뷰티, 골프, 레더, 쥬얼리, 아트 클래스와 공연을 운영하여 고객에게 BMW EXCELLENCE LOUNGE에서만 즐길 수 있는 LUXURY한 경험을 선사하였습니다.
2024년 5월 16일 ~ 2024년 5월 26일 루이비통 코리아는 루이비통 서울 도산에서 VIP 고객을 초청하여 2024 EXOTIC EVENT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카퓌신,로즈데벙,시티스티머 위주의 특수피와 퍼로 제작된 가방들을 전시하여 루이비통 이그조틱만의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2024년 5월 16일 BMW KOREA는 페르노리카가 주최하는 VIP GOLF INVITATIONAL 행사에 BMW i7 차량 7대를 지원하여 최상의 셔퍼 서비스를 진행하였습니다. 페르노리카 VIP를 대상으로 메종르서클에서 제이드 팰리스GC까지 왕복 셔퍼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2024년 4월 14일 ~ 2024년 5월 1일 루이 비통이 브랜드 헤리티지인 ‘여행’에서 영감을 받아 서울 도산 스토어를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은 루이 비통의 ‘여행 예술(Art of Travel)’을 상징하는 트렁크를 활용한 디스플레이가 특징으로, 외관부터 인테리어까지 메종의 아이코닉한 감성을 녹여냈다. 매장 1층 중앙에는 트렁크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커다란 타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계단과 벽에도 트렁크의 디자인 요소를 더해 매장 어느 곳에서나 루이 비통의 DNA인 ‘말티에(트렁크 메이커)’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다.
일시 : 2024년 4월 24일 BMW GROUP은 인천 청라에서 BMW GROUP R&D CENTER를 개관하게 되어 오프닝 세레모니를 진행하였습니다. 개관식엔 요헨 골러 고객·브랜드·세일즈 부회장과 장 필립 파랑 아시아태평양·중동·동유럽·아프리카 지역 총괄 시니어 부사장 등 BMW 본사 임원과 유정복 인천시장, 이용우 국회의원 당선인 등이 참석했습니다. 이후에 BMW GROUP, VIP, PRESS를 대상으로 센터 투어를 진행하였습니다.